2009년 6월 3일 수요일

아이언(크롬)의 북마크바를 메뉴바에 아이콘으로 넣기

와이드 모니터의 경우 크롬의 북마크바를 없애자니 불편하고, 두자니 화면이 좁아져서 갑갑할 수 있다. 이때는 실행하면서 --bookmark-menu라는 익스텐션을 붙여주면, 메뉴바에 북마크가 하나의 메뉴로 자리잡게 된다.

현재 나는 다음과 같은 익스텐션을 사용하고 있다.

"C:\Program Files\SRWare Iron\iron.exe" --enable-user-scripts --enable-extensions --bookmark-menu

Bookmark

이렇게 된다.

댓글 2개:

  1. 몇개 안 되는 북마크 때문에 북마크바 한줄을 넣기가 부담스러웠는데 위의 방법이 좋겠네요.

    감사합니다.

    답글삭제
  2. @joogunking - 2009/06/11 07:33
    별말씀을 ㅎㅎ 어서 크롬이 정식으로 확장 등등을 지원했음 좋겠는데 아직 먼 거 같네요.

    답글삭제